[GameShell] 1차 구현

오잉.. 언제 시간이 이렇게 지난건지… 지난 번 목표 중 구현 된 부분들

  • Authentication
  • Local action process
  • Dynamic data
  • Static data
  • Local data
  • Shortened key
  • External asset

에셋관리는 실제 게임이 아니니 흥이 나지 않는다. 그래서 일단 보류. 한다면 Addressable + CCD 를 써야겠지? 근데 Addressable은 데이터가 캐시에 있어도 불러오는 딜레이가 조금 있던데 그 이유를 당췌 모르겠다.

1차 목표에는 없었지만 그 외 구현 사항으로

  • 전체 로직 개선, 개선, 개선
  • IPA 수동빌드 및 TestFlight upload

로직 개선이 조금 보람있었던 부분인데, 노출된 함수를 최소화 하고, 사용자 입장에서 디테일한 처리를 신경쓰지 않도록 구현했다. 사용자 정보를 건드리는 모든 콜은 히스토리를 남겨 서버와 자동으로 연동 되도록 하였다. 이 부분은 계속 개선이 필요한데 프로젝트 시작 전에 개선을 하면 할 수록 실제 프로젝트 구현과 유지보수에서 아낄 수 있는 시간은 어마어마 할 것이다.

다음 목표

  • 디버그 메뉴 만들기
  • 시간 디버그 가능하도록
  • 기본 설정 UI로 설정 Flag 테스트
  • 푸시/토큰 테스트
  • 게임센터 로그인(타 계정 로그인 연동)

그 다음에 실제 UI구현으로…?

목표는 6월 말까지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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